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itHub 레포지터리 소개 WPF League of Legends

by jamesnet 2023. 5. 7.

안녕하세요. 개발자 이재웅입니다. 제가 소개할 레포지터리는 WPF으로 만든 League of Legends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Riot Games에서 만든 전세계 적으로 유래 없는 매출과 사용자,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AOS 게임으로도 유명합니다.​

 

제가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WPF 클라이언트 앱을 만든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장 대중적이고 퀄리티 있는 WPF 클라이언트 런처 앱을 만들어 보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과연 WPF를 통해 원작과 얼마나 똑같이 만들 들수 있을지 WPF의 유연함을 증명하고 보여드리기 위함이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GitHub 레포지터리를 통해 무료 공개 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Fork 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만약 기여자로서 참여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이메일을 통해 알려주세요.

 

 

GitHub - jamesnet214/leagueoflegends: League of Legends client demo that made using WPF

League of Legends client demo that made using WPF. Contribute to jamesnet214/leagueoflegend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이 앱은 최초에 Visual Studio 2019을 통해 시작했지만 Visual Studio 2022 출시 후 업그레이드를 통해 .NET 7.0으로 환경을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Jamesnet.WPF Nuget Package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제가 좋아하는 라이브러리들을 모아 만든 프레임워크 패키지입니다. 이 패키지 또한 GitHub 레포지터리를 통해 오픈소스화 하여 관리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블로그에서 소개한 글도 아래 링크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Jamesnet.WPF Nuget Package 공개

안녕하세요, 이재웅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Jamesnet.WPF라는 Nuget Package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

blog.naver.com

 

그리고 이 레포지터리 덕분에 저는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IT 매체, 커뮤니티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GitHub Stars에서도 좋은 점수를 유지중에 있습니다.​

 

 
동작중인 스틸 컷 사진도 함께 올려 두었습니다.

 

League of Legends 메인 화면

 

Play 화면

 

나만의 상점

 

챔피언 목록

 

WPF의 Xaml으로 얼마나 디테일 하게 리그오브레전드 화면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복잡하고 방대한 구조를 어떻게 프레임워크화 하여 프로젝트를 설계해 나갈지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분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공유하고 있습니다.


개발자 이재웅 [팔로우]

(따뜻한 인사 한마디가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댓글